포커브로스 - 포커사이트,모바일포커,포커브로스 펍 모바일포커

여기를 누르시면 오픈톡방 커뮤니티에 바로 가실 수 있습니다. 매너 좋고 다들 즐겁게 같이 합니다.

프리플랍에서 레이즈가없는 경우, 빅 블라인드가 레이즈와 체크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을 말합니다.

드로우 핸드를 메이드 시킨다는 가정하에, 기대할 수 있는 수익을 말합니다. 만약 플러시 드로우를 메이드한 경우, 상대 플레이어로부터 많은 수익을 낼 수 있을 때 임플라이드 오즈가 충분한 상황이라고 말합니다.

상대를 속이기 위해 약한 핸드처럼 오래 고민을 하지만, 사실 강한 핸드를 가지고서 플레이하는 것을 말합니다. 넛 핸드로 슬로우 플레이를 하는 것은 매너없는 플레이로 인식되기도 합니다.

플레이어가 콜이나 체크보다 베팅을 하거나 레이즈를하는 공격적인 성향을 말합니다.

돈 없이도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유튜브 구독자토너등으로 많이 사용됩니다.

홀덤브로스클럽/바운티클럽 핸드수 주간순위별 시상이 지급됩니다 (자동집계)

It appears like you were misusing this feature by heading as well speedy. You’ve been temporarily blocked from utilizing it.

연습용 게임과 소셜 게임에서 성공했다고 해서 실제 돈을 걸고 하는 게임에서의 성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홀덤브로스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드로우 핸드는 플랍, 턴 또는 리버에서 필요한 카드(아웃츠)를 통해 자신의 핸드를 훨씬 더 강한 핸드로 향상시킬 수 있는 핸드들을 말합니다.

텍사스 홀덤 또는 오마하에서 빅 블라인드 바로 왼쪽 위치를 말합니다. 총구 아래에 있는 언더 더 건 플레이어는 프리플랍 베팅 라운드에서 처음으로 액션을 해야합니다.

바이인이 없는 이벤트를 말합니다. (대부분 토너먼트에서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